[ 2024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 신청 안내]
1) 정규학기 수업기간: 2024. 9. 2.(월) ~ 2024. 12. 20.(금)
2) 대상자: 소속 대학의 추천을 받은 재학생
3) 추천기한: 2024. 8. 09.(금) 17:00까지
4) 수강신청 진행 방법
- 학점교류 희망 학생 정보를 [붙임: 국내대학 학점교류 신청서]에 기재하여 기후위기대응사업단 이메일로 제출
- 기후위기대응사업단 이메일 : inha_huss@inha.ac.kr
5) 학점교류 교과목 : 첨부파일 참조
** 조선대학교 홈페이지 수강신청 탭에서 수업계획서 확인 가능
※ https://acguide.chosun.ac.kr/acguide/index.do 접속 후, 하단 '조회서비스 바로가기'에서 '수업계획서' 클릭
6) 2024. 8. 19.(월)부터 조선대학교 임시학번 생성 등 진행
7) 임시학번 생성 후, 조선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점교류 학생이 직접 신청
※ 신청 기간 및 방법 등은 추후 공지(관련 자료 공유 예정)
8) 안내사항
가. 수강정정 기간: 2024. 9. 2.(월) ~ 2024. 9. 6.(금)
나.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를 희망할 경우,
- 학점교류생은 소속대학 또는 참여 사업단으로 변경 내역 통보
9) 문의처: 조선대학교 기후위기대응 융합인재양성사업단(062-230-6445~6)